Vans의 틀을 깨는 “오프 더 월(Off the Wall)”

스니커즈 브랜드 Vans가 지난 50년간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며 ‘OFF THE WALL’ 캠페인을 개최했다.

 

 

‘The Story of Vans’는 Vans가 오늘날 독보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었던 지난 50년간의 이야기를 담았다. 액션스포츠, 아트, 뮤직 그리고 패션에 뿌리를 둔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캠페인은 다섯 가지 짧은 이야기로 구성된 시리즈로 제작되었는데, 가장 중심이 되는 영상은 브랜드의 여정에 대해 담았으며, 나머지 네 가지 영상들은 Vans의 핵심이 되는 창조적의 표현과 “오프 더 월(Off The Wall)” 적인 삶을 담았다.

드로잉부터 전통적인 셀 애니메이션(Cell animation), 페이퍼 컷(Paper cut outs) 등 전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아티스틱한 방법들이 세밀하게 연출된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을 프랑스 아티스트인 Mrzyk & Moriceau가 삽화를 맡았는데, 기발하고 엉뚱한 아이디어를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만을 사용해 표현한 점이 특징

50주년을 기념하는 ‘House of Vans’ 가 오늘날 브랜드를 있게 해준 Vans의 가족들과 함께, 전 세계 10개의 도시를 걸쳐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공연을 개최했는데, 지난 2016년 3월 18일(금) 서울에서 열린 House of Vans Seoul은 1,000여명의 관객 참여하며 성황리 마무리 되었다.

Vans는 이번 50주년을 기념하며 Special Edition을 출시하기도 했다.

VANS 50TH ANNIVERSARY GOLD PACK

브랜드의 황금기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은 총 22가지의 매력적인 아이템

VANS PRO CLASSICS ANNIVERSARY COLLECTION

Vans 역사상 가장 아이코닉한 실루엣을 재조명

한정판 ‘CHECKERED PAST’ COLLECTION

Vans의 50년간의 역사를 상징하는 심벌, 체커보드

PRO SKATE LIMITED “ERA PRO MULTI 76”

76년에 선보였던 오리지널 Era의 실루엣과 컬러웨이

Share your though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