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Jam

아이들의 숨은 감각을 일깨우는 자연주의 감성 놀이터

프로젝트 배경 및  핵심 Insight

국내 대표 어린이 교육기업 ‘대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프리미엄 어린이 놀이 교육 공간의 컨셉과 비주얼스타일, 운용 아이템의 디자인을 개발하는 프로젝트였습니다.

KIDS JAM은  ‘지,덕,체의 전인적 발달을 위한 놀이체험 공간’으로 아이들의 두뇌, 신체, 정서를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국내 No. 1 Premium Kids Club을 지향합니다. 또한 청평의 MIDAS 리조트 내에 오픈하여 일반 키즈 카페와는 각을 달리 하는 컨셉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고급 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브랜드 컨셉  ‘Sensory Playground’ 과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무한상상 캔버스’ 라는 비주얼 스타일 컨셉을 통해 기업의 결, 장소적 특징, 업의 기본을  모두 다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결과를 도출 하였습니다.

 

 

브랜드 컨셉

Sensory Playground

‘아이들의 숨은 감각을 일깨우는 자연주의 감성 놀이터’
대교 키즈잼은 아이들이 답답한 도심 공간에서 인공적인 장난감을 가지고 혼자 노는 것이 아닌 바람과 물, 나뭇잎, 계절의 변화를 온몸으로 느끼고 친구들과 함께 자연을 연주하며 아이들 내면의 감각이 확장되는 공간입니다.

 

 

비주얼 아이덴티티 컨셉

무한상상 캔버스 

자연 속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좋아하는 것에 대해 스스로의  감각을 깨워 아이들 자신의 이야기로 만들어가는  상상력의 공간 KIDS JAM.
잠자고 있는 다양한 가능성이 KIDS JAM 이라는 캔버스 위에서 깨어납니다.

Client

대교

Scope

Place Branding
Brand Concept
BI Visual Style
Application Design

Yea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