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스타일리쉬한 자동차 세차장, BURBUCAR

스페인 마드리드 코스타리카 스트리트에 문을 연,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스타일리쉬 할 것 같은 자동차 세차장 Burbucar.

세차를 한다는 것은 내 차를 깨끗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과정이고, 이것을 지켜볼 수 있어야 하는데, 기존의 세차장의 공간은 그 포인트를 수용하지 못 했던 것이 사실이다.

마드리드 베이스의 건축가 Lina Toro와 그의 팀은 이점에 착안하여  고객이 세차 과정을 감상할 수 있는 길이 70m, 폭 12m의 일자형 공간에 선명한 블루 한 가지만을 사용하여 스타일리쉬한 세차장을 디자인하였다.

미니멀라이즈하게 로고를 변경하고,

일직선상에 구성된 공간에서는 25분 동안 크리닝 퍼포먼스가 이루어지고, 고객은 본인의 자동차 퍼포먼스를 관람하게 된다.

100% 리싸이클링 워터를 활용하여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화 시스템을 전시 아이템으로 구성한 부스를 마련해두었다.

THE VIP ZONE and WAITING AREA : VIP ZONE 및 웨이팅 공간

‘세차’라는 기능적인 목적 이면에는 ‘리사이클링’이라는 과정이 숨겨져 있다는 점이 리뉴얼 컨셉과 잘 맞아 떨어지고 브랜딩이 필요없는 영역으로 여겨진 세차장 카테고리에 과감하게 새로운 시도했다는 점이 흥미로운 프로젝트이다.

previous 푸드의 새로운 언어, 온라인 모바일 푸드 온디맨드 플랫폼 Grubhub
next 3D Printed Textiles

thanks for your subscription

구독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