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 Fandom]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자동차 경주장 인제스피디움에서 국내 첫 무료 드라이브 인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박수 대신 차량의 깜박이와 휴대폰 불빛, 경적으로 환호를 표현하고, 손을 흔드는 대신 와이퍼를 작동하고, 감동의 눈물 대신 워셔액을 발사하며 팬들은 또 한 번 새로운 문화 관람 풍경을 만들었습니다.
좋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사라진 이 때에 개최된 평화 이음 콘서트에서는 사회적 거리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많은 팬들의 생생한 함성도 들리지 않았고, 다른 팬들과 함께 모여 좋아하는 가수를 마음껏 응원할 수 있는 기회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그 제한된 상황 속에서도 이렇게 나름의 방식으로 공연을 즐겼습니다.
박수 대신 차량의 깜박이와 휴대폰 불빛, 경적으로 환호를 표현하고, 손을 흔드는 대신 와이퍼를 작동하고, 또 감동의 눈물 대신 워셔액을 발사하며 팬들은 또 한 번 새로운 문화 관람 풍경을 만들었습니다.
드라이브 인 공연 영역은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경기도 고양에 위치한 국내 최대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인근 킨텍스 주차장에서 지난 22~24일 자동차 극장 형식으로 ‘현대 모터스튜디오 Stage X 드라이브 인 콘서트’를 개최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