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모든 순간이 중심이 되는 공간
집의 본질은 결국 ‘사람’이라는 신세계 건설의 주거 철학에서 프로젝트는 출발했습니다. 나에게 가장 충실한 인간적인 집을 설계하고 ‘애착이 가는 집’을 만드는 일, 내 삶의 가치를 이야기할 수 있고 인간 본연의 감성에 충실한 집,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에 집중하는 의식 있는 심플함을 추구하고자 하는 기업의 철학을 브랜드에 그대로 담고자 했습니다.
브랜드 컨셉
삶 속 모든 순간의 출발점이자 창조적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고 만들어가는 Life-Connected Home의 컨셉으로 내 삶이 집의 중심이 되는 섬세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주거브랜드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신세계적 프리미엄은 섬세한 편안함과 세련된 즐거움, 라이프스타일을 포용하는 가치로 재해석되어 신세계건설만의 남다른 주거공간을 담아냅니다.
네임 컨셉
VILLIV는 각자의 취향이 깊게 배인 삶의 공간들이 모여 서로 교감하고, 영감을 주고받는 가장 모던한 형태의 ‘마을(Village)’입니다. 삶에 대한 믿음을 전하는 ‘Believe’의 의미의 의미는 물론, Village(마을)+ Live를 결합한 네임은 ‘공동주택’, ‘마을’에 대한 기존의 프레임을 뒤집는 새로운 시각을 표현하며, 동시에 시각적인 안정감과 열려 있는 형태를 통해 다양성에 대한 포용력 표현합니다.
슬로건
“새로움에 살다.”
새롭게 산다는 것이 당신의 자부심이 되는 시대. 당신의 자부심이 되는 신세계적 주거 생활의 시작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