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의 New Luxury 경험을 완성하다
제네시스는 ‘EQ900’ 출시와 함께 VIP 멤버십 서비스인 ‘Honor G(아너스G)’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했다.
Challenge
제네시스 프리미엄 브랜드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존중하되, 인간 중심의 관점에서 재해석된 제네시스만의 ‘New Luxury’를 품을 수 있어야 했으며, 하위 서비스 브랜드 체계 완성을 통해 통합 브랜드로서의 완전한 경험을 제공해야 했다.
Solution & Output
럭셔리, 그 새로운 기준
‘명예, 권위’를 뜻하는 Honors와 제네시스 브랜드의 앞글자인 G를 가져옴으로써 브랜드를 사용한 모든 과정에서 겪는 고객의 경험의 가치가 절대 과시가 아닌, 그 자체로 존중하고자 함을 이야기 하고자 했다.
디자인 역시,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상징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니셜 G를 통해 ‘절제된 혁신의 아름다움’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였다. 이는 이니셜 자체가 상징하는 브랜드의 역사성에 대한 존중이며, 젊은 품격으로 재해석한 New Luxury의 표현이기도 하다. 또한 시각적으로 Visual Storytelling되고 자발적으로 커뮤니케이션 되는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구조적 접근이기도 하다.
하위 서비스 브랜드 체계는, 전용 상담센터 ‘Honors G 컨시어지’, 차량관리 서비스 ‘Honors G 인텔리전트 카케어’, 라이프케어 서비스 ‘Honors G 인비테이션’ 등 서비스 체계로 완성되었다.
인간 중심의 관점에서 다시 생각한 혁신과 진화된 경험의 표현. 나를 향한 절대적 지지.
겸허함과 정중한 배려라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철학과 신념을 그대로 담아낸 서비스 통합 브랜드 ‘Honors G’
‘Honors G’의 서비스 경험이 더해져 완성되는 제네시스의 New luxury 경험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