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 HEALTH CARE
Carenology
2016

Brand Concept Brand Story
Brand Name
BI Design
Bottle Design
Package Design

Listen to your Skin, 당신의 피부에 귀 기울이다

국내 정상급 배우들의 피부 주치의로 명성을 쌓아온 임이석피부과가 20여년의 축적된 피부 관리 노하우를 토대로 클리닉을 찾지 않아도 클리닉을 다니는 효과를 줄 수 있는 홈케어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를 개발하였습니다. 스톤은 피부과 전문의로서의 전문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기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들이 주지 못하는 섬세함을 가미한 새로운 차원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기회를 찾았습니다.

브랜드 컨셉

“Listen to the Skin. 피부에 귀기울이다.”

 

우리는 증상의 단편적인 완화를 넘어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전문가의 노하우(Professional), 신중하게 선정된 무자극 천연원료와 섬세한 질감 (Soft), 복잡하지 않은 뷰티 루틴의 심플함(Neat)을 담아 피부 리듬 에너지의 균형을 찾아주는 브랜드입니다.

네임 컨셉

“Care + Knowledge = Carenology”

 

피부 전문가의 피부이론, 진심의 기술 Carenology95.

Care(치료)와 –ology(학)가 결합된 Carenology95는 1995년 부터 시작된 피부 전문가의 건강한 피부이론을 의미하며, 단순히 치료가 우선이 아닌 기본과 밸런스를 중요시하는 진정성 있는 접근을 표현합니다.

디자인 컨셉

플라스틱 일색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들의 보틀과는 달리, 글래스 재질의 보틀과 스포이드팁까지 섬세하고 지적인 케어놀로지의 브랜드 이미지를 느낄 수 있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로고타입은 세미 세리프로  전문성이 느껴지면서도 섬세한 느낌을 살렸으며, 골드 컬러의 로고타입 및 민트블루 컬러의 외박스 패키지를 통해 ‘갖고 싶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