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원하던 요리의 답을 찾다.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사소함을 잃어버린 지는 이미 오래입니다. ‘외식’도 좋고 ‘집밥’은 더 좋은 ‘食’의 시대. 집에서도 외식하듯, ‘요리’를 즐기고 싶은 이들이 많아지면서 ‘심플, 스피드‘의 대명사였던 ‘HMR 식품’들도 변화하고 있습니다. 빠른 성장세 만큼, 너도 나도 뛰어드는 HMR 시장. 치열한 경쟁 상황 속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HMR 브랜드가 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스톤이 생각하는 이 시대의 HMR 브랜드, All about food를 소개합니다.
브랜드 컨셉
요리에 대한 고민을 센스 있게 풀어내는 푸드 솔루션 브랜드, All about food.
평범한 일상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이 바로 맛있는 요리의 마법이기에,
누구나 쉽게 근사한 식탁을 완성할 수 있도록 요리 재료부터 테이블 스타일링까지.
식탁 앞에서 펼쳐지는 모든 요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디자인 컨셉
‘풍성한 재료, 쉬운 요리’라는 제품 강점을 전달하는 패키지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기본 방향으로 잡았습니다. 요리의 필수품인 도마를 Holding Device로 착안하고 형태는 홈플러스 CI의 집모양을 부분 적용하여 홈플러스의 브랜드 자산을 연계했습니다. 또한, 풍성한 재료를 활용해 주방에서 요리하고 있는 듯한 모습을 구현함으로써 ‘All about food’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풍성한 재료, 쉬운 요리’ 라는 제품의 강점을 표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