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TECHNOLOGY
Google Earth Studio

구글 어스는 웹 상에서 전세계의 위성 사진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구글은 지난 10일 ‘구글 어스’에 ‘3D 모델링 기술’을 적용한 항공 촬영 영상 제작 툴 ‘어스 스튜디오(Earth Studio)’ 프리뷰 버전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었다.

구글 어스 스튜디오를 사용하면 영화처럼 전세계 명소의 하늘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며 촬영한 듯한 영상 제작이 가능하다. 키 프레임을 이용해 카메라 이동 경로와 속도, 카메라의 거리, 각도, 태양 위치 등의 속성값들을 설정하여 원하는 영상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툴이다. 현재 크롬 브라우저에서만 지원되고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액세스 신청을 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는 사용법 가이드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어 쉽게 따라 제작할 수 있다.

Video <Google Earth Studio – Animation Reel>

구글 어스 스튜디오를 사용하면 영화처럼 전세계 명소의 하늘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며 촬영한 듯한 영상 제작이 가능합니다.

 

Video <어스 스튜디오 들여다보기>

키 프레임을 이용해 카메라 이동 경로와 속도, 카메라의 거리, 각도, 태양 위치 등의 속성값들을 설정하여 원하는 영상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툴입니다.

당신의 감각을 깨우고 비즈니스에 영감을 줄 내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전 글
BOMA(Born of Music Addiction)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다음 글
2018 Adobe Max Conference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