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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라는 신인류의 축복 – STONE Newsletter 190530

유튜브라는 신인류의 축복 - STONE Newsletter 190530

개개인에게는 축복이지만 기업들도 축복으로 생각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1분에 400시간의 콘텐츠가 업로드 되는 유튜브에서 시청자들의 시간을 쟁취하기란 쉽지 않지요. 기업은 상품을 노출하는 활로로 전통 미디어 외에도 막강한 트래픽을 확보하고 있는, 수많은 개개인의 채널을 취사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과연 행복한 고민일까요?
어쩌면 기업들은 3사의 공중파만 고민하던 시절이 그리울지도 모르겠습니다.

STONE INSIGHT

유튜브 시대, 당신의 콘텐츠 구독 모델은?

다른 마케팅 목적과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나 유명 콘텐츠 플랫폼을 활용하는 마케팅 활동의 궁극적인 목표 역시 단순히 해당 콘텐츠의 트래픽이 아닌, 여러분 자신의 오디언스를 구축하고 확대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CONTENT MARKETING

당신은 수요를 창출하고 있나요, 찾고 있나요?

마케터들은 시장을 만듭니다. 그것이 우리가 하는 일의 핵심입니다. 우리가 일을 정말 잘 해낸다면, 아주 적거나 심지어 전혀 없던 수요까지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BRANDING NOW

터치없이 하는 콘솔 게임기 Playdate

Panic 소프트웨어가 만들고 Teenage Engineering이 디자인한 이토록 아날로그, 아니 아름다운 포켓 게임기 (feat. 터치없음)

읽을 거리로 가득한 BRANDING NOW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놓쳤을지도 모르는 다양한 브랜딩&마케팅 케이스를 찾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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