펴 바르고 싶은 라면 – 팔도 BB크림면 (20/03/05)
얼마 전 발표된 BTS의 새 앨범이 전 세계의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고 하죠. 신곡 발표 족족 세계적인 인기를 거머쥐게 된 BTS는 이제 전 세계적으로 가수, 래퍼, 댄서 등 아티스트들이 가장 콜라보레이션 하고 싶어 하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국내에도 그에 못지않은 불패의 ‘브랜드’가 있지요. 바로 팔도비빔면입니다. 처음에는 레시피를 축으로 한 골뱅이 등 동종 시장의 제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했지만 지금은 패션, 뷰티 등 그야말로 시장의 바운더리를 가차 없이 파괴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실패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각 브랜드의 의사결정권자들을 설득한 실무자들에게 박수를 보내면서, ‘오디언스’만을 바라보는 브랜드들의 모든 콜라보레이션에 경의를 표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어김없이 마감일을 지키고 있는 크리에이터들, 마스크 신공에도 쫀득한 결과물을 내는 디자이너들, 이벤트가 연기된들 새로운 아이디어에 영혼을 더 갈아 넣는 마케터들, 전쟁통에 출산하는 양 신음하는 브랜드의 산모들 모두 어려운 시기에 고생이 많습니다. 모두 힘내세요!
STONE PICK
라면과 화장품의 잘(못)된 만남, 팔도 BB크림면
팔도식품이 전혀 예상치 못한 브랜드와 손을 잡고 콜라보 제품을 공개했는데요. 그 주인공은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의 비비크림과 함께 한 ‘팔도 BB크림면’입니다.
BRANDING NOW
읽을 거리로 가득한 BRANDING NOW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놓쳤을지도 모르는 다양한 브랜딩&마케팅 케이스를 찾아보세요.